공지사항

요소로 인식
천재
2024-03-28      조회 62   댓글 0  

H4 파키스탄 패스트푸드 산업에서는 레스토랑 위치가 고객 만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가격 가격은 고객의 행동을 설명하는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이는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기 위해 지불하거나 희생한 것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58 ]. 고객이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영향력 있고 설득력 있는 도구입니다. 마찬가지로 Pride와 Ferrell[ 59 ]은 가격을 고객에게 제품의 가치를 알려주는 도구로 간주했습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가격을 통해 제공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를 추정합니다[ 60 ]. 요식업에서는 메뉴 항목의 가격이 레스토랑마다 다릅니다. 레스토랑 업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고객은 내부 참조 가격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61 ]. 가격과 고객 만족도 및 재후원 행동 의도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한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Oliver와 Swan [ 62 ]은 가격을 고객 만족의 선행 요소로 간주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고객이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 보상이 높은지 낮은지를 평가하면서 자신의 기존 지불액을 기대치와 비교한다고 말했습니다. 가격/가치 균형에서 균형을 찾을수록 레스토랑의 서비스에 더 만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Klassenet al. [ 52 ] 한 연구에서 그는 62%의 학생이 특정 식당에서 외식하기로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가 가격이라고 믿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더해 Bolton과 Lemon[ 63 ]은 가격과 고객 만족도의 직접적인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최고 품질을 얻고 있다고 확신하면 장기적으로 충성도를 높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Ali Shafiq et al. [ 64 ] 인지된 가격은 고객 만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속성 측면에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면 그러한 유형의 고객은 레스토랑 부문에서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61 ]. 많은 연구자들은 인지된 가격이 고객의 반복 구매 행동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과 같이 가정합니다. H5 가격은 파키스탄 패스트푸드 산업의 고객 만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음식 음식의 다양성은 메뉴의 다양성으로도 인식된다[ 65 ]. 대부분의 연구에서는 음식의 차이가 레스토랑 환경에 대한 고객의 인식에 큰 영향을 미치며[ 66 ] 고객 만족도와 레스토랑 재방문 고객에 영향을 미치는 인식을 개발했습니다[ 67 ]. 다양한 제품/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은 요식업에서 중요하며 다양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의 반복적인 후원 가능성을 높입니다. 이는 서비스 부문에서 다양성 추구의 중요성을 살펴본 Barbara [ 68 ] 연구 와 일치합니다 . 이는 “개인이 선택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경향”으로 정의됩니다. Ratner et al. [ 69 ], 비슷한 것을 사용하면 지루해지기 때문에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식객들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찾고, 새로운 음식과 맛을 시도합니다. Zandstraet al. [ 70 ]은 저녁 식사 시간에 10주 이상 지속되는 가정에서 저녁 식사 시간에 미트 소스를 소비하는 것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 결과, 날이 갈수록 가족들의 지루함을 유발하고 소비도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Bjorvatn과 Wald가 실시한 또 다른 연구에서는 충전재 가 서로 다른 샌드위치가 맛에 다양성을 가져다 주는 반면, 충전재가 다른 8개의 샌드위치 소비에 대한 연구에서는 고객에게 다양한 충전재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맛. 따라서 우리는 다음과 같이 가정합니다.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스포츠중계 제작 구글상위노출 온라인카지노 소액결제현금화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롤 토토 롤 토토 비제이벳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구글 백링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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